30 0 0 1 0 0 1개월전 0

인스타그램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브랜딩

0팔로워부터 채워가는 인스타그램 성장북

인스타그램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브랜딩은 0팔로워부터 채워나가는 인스타그램 성장북으로써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하거나 인스타그램을 해보고 싶은데 잘 모르겠는 분, 인스타그램을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초보, 왕초보이신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세팅하는 것에서부터 인스타그램의 사용방법 등의 메뉴얼을 수록하였으며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한 노하우들을 수록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이 다소 어렵거나 서툴어서 잘 못하겠다고 생각드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브랜딩은 0팔로워부터 채워나가는 인스타그램 성장북으로써 인스타그램을 처음 접하거나 인스타그램을 해보고 싶은데 잘 모르겠는 분, 인스타그램을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 인스타그램 초보, 왕초보이신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세팅하는 것에서부터 인스타그램의 사용방법 등의 메뉴얼을 수록하였으며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한 노하우들을 수록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이 다소 어렵거나 서툴어서 잘 못하겠다고 생각드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마음까지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터 풀마인드(백은영)입니다.
풀마인드는 인스타그램 계정 닉네임으로 작년 6월부터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여 6개월만에 5K의 팔로워가 있는 계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0팔로워부터 채워나가는 인스타그램 성장 스터디를 운영 중이며 향후 끊임없는 도전으로 많은 분들의 인스타그램 성장기를 응원하고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fullmaind_s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